핀크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핀크 비상금대출은 대구은행과 제휴를 맺고 있는 제 1금융권 은행 대출 상품입니다. 1금융권이기 때문에 금리가 낮으며, 신용등급 관리에는 유리합니다.

이 상품은 은행 전산시스템 점검 시간을 제외한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비상금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류제출은 필요없으며 본인 인증을 통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 및 심사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대비 금리가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이 글과 연관 있는 글▼
>>무직자도 가능한 비상금대출 8가지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바로가기

직업 및 소득 상관없이 만 20세 이상이고 기준 신용등급에 충족하며, 은행 심사에 통과하면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300만원, 최저금리 3.45%, 기간은 최장 5년까지이며, 만기일시상환과 마이너스통장 방식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 대출 부대비용 모두 면제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여유자금이 생기면 언제든 상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신용등급이 변동되면 재약정이 불가능 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자격만 20세 이상, 신용등급 8등급 이내의 개인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기간최장 5년
대출금리최저 연 3.45%

대출자격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은 만 20세 이상, 신용등급 8등급 이내이면서, 대구은행 대출 심사를 통과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구은행 계좌가 없더라도 대출심사가 통과되면 바로 개설할 수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대출한도

한도는 상환방식에 따라 다르므로 만기일시상환은 최소 50만 원 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약정금액이 입출금 계좌에 입금이 되면 매월 이자가 부과되는 방식으로 만기일시상환 방식의 한도는 신용등급별로 차이가 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은 최대 1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한도 내 원하는 금액만큼 자유롭게 사용하고 그 금액만큼 이자가 부과됩니다. 이 방식은 신용등급과 관계없이 단일 한도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

기간은 기본 1년에 최장 5년까지인데 자동연장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금리는 신용듭급별로 차등 적용되며, 최저 연 3.45% ~ 최고 연 8.01% 입니다.

기준금리 0.91%(통장대출 기준금리)+ 가산금리 2.54%~7.1% 입니다.

상기 대출금리는 현재 기준일로 적용한 금리이며, 기준금리 변동 시 금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핀크 비상금대출은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핀크 어플을 설치하여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 지금은 프로세스 개선에 따른 일시중단으로 4월말 재개예정이라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신청 전 대구은행 계좌를 미리 만들어 놓는게 편하고, 대출이 실행된 대구은행 입출금계좌를 핀크계좌에 연결하면 언제든지 송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구은행 계좌가 없더라도 대출심사가 통과되면 바로 개설가능하므로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삼성 핀크 어플

애플 핀크 어플

1. 핀크 어플을 설치 → 실행 후 비상금 대출 선택( 번개대출 or 대출 아무거나 선택해도 됩니다.)

2. 핀크 비상금대출 클릭 → 대출정보 확인 후 → 내 한도조회 선택

(지금은 점검중이므로 추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어플점검 완료시 대출한도 확인 버튼이 보이면 본인 정보 입력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문의사항

몇 가지 유의사항으로는 대출을 다시 신청하실 경우 신용등급 변동 등의 사유로 인해 재약정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본 대출은 핀크 어플에서만 신청 및 약정이 가능하고, 승인이 완료되었을 때 당일에 약정하지 않으면 새로 신청해야 합니다. 

설정한 자동이체 납부계좌와 이자납이일은 변경이 안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처음받아보시거나 이해가 잘 안되는 분들은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대구은행 디지털영업점1661-5000
핀크 콜센터1566-4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