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 특별지원 대출 신불자 무직자 연체자


경제상황이 많이 어려워 지면서, 당장의 생활비 조차도 구하지 못해 당장 내일을 걱정해야 하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면서 긴급생활비 자금이면 바로 가능한데요.


나라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을 위한을 위한 무료 비대면 한도조회를 바로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과 같은 시기에는 경제적 어려움이 한 개인의 잘못이라기 보다는 사회적 시스템의 문제라 할 수 있는데요.

소득이 없는 무직자신불자, 그리고 연체자와 같은 경제적 취약계층에 해당되신다면 특별지원 받을 수 있으니 예산이 소진되기 전에 새희망금융지원센터희망안전금융서민통합지원센터희망나누미 등 나라에서 지원하는 저금리 서민지원 대출을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한 절차를 통해서 못해도 최소 당장 긴급 생계비 수준의 나라에서 지원하는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무직자 신불자 구제 금융대출

나라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은 종류가 다양하게 있는데요. 소득이 일정하지 않거나,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의 경우에도 최대 8천만원까지 저금리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희망나누미와 같은 대출을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연체자라 하더라도 지원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연체자도 가능한 특별지원 저금리 대출 상품입니다.


연체자의 경우 연체자 중에서도 장기연체자와 단기연체자가 있는데요.

 어디에 해당하는지 요건을 자세히 확인해 보시고 나라에서 지원하는 대출이 어려우신 분 또한 아래에서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을 추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나에게 맞는대출 저금리 높은 한도 상품 찾기

※대출 진행 시 수수료를 요구하는 불법 대출업체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1년 7월 7일기준 법정최고금리가 연 20%로 낮아진 만큼 더 많은 금리를 내고 계신다면 이 점 참조하셔서 금리인하를 요구하시거나 금융감독원 불법사금융신고센터(국번없이 1332)나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 없이 132)로 연락하셔서 도움받으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급수수료 등 기타 부대비용 및 조기상환조건 없음(단, 근저당 해지비용은 본인부담임) 
  • 조기상환수수료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상세정보 상품에 표기됨
  • 대출금리 최고 최저2.0%~ 연20%이내 (연체금리 연20%이내)
  • 중개 수수료를 받거나 요구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들의 상환 기간은 최소 91일 이상 최대 5년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 

얼른 경기가 풀리고, 코로나 이슈도 잠잠해져서 좀 더 여유로운 일상으로 돌아왔으면 합니다.

해당 글에서는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승인율높고, 승인 빠른 맞춤대출 상품들을 정리해봤습니다.

금전적인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